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he intern, 경험과 열정의 시대를 넘어선 조화

by 라랑22 2024. 2. 9.

'인턴'의 줄거리, 경험과 열정이 하나되기까지

2015년 개봉한 낸시 마이어스 감독의 '인턴'은 70세의 퇴직한 노인 벤 와이틀리(로버트 드 니로)가 온라인 패션 쇼핑몰인 <About the fit>에서 인턴으로 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벤은 은퇴 후 집에서 심심하게 지내던 중 온라인 패션 쇼핑몰인 <About the fit>의 인턴 모집 공고를 보고 지원합니다. 직접 자신을 소개하는 영상을 찍고 인터넷상에 게시도 합니다. 벤은 처음에는 젊은 직원들 사이에서 어울리지 못하고 자신의 나이가 걸림돌이 될까 걱정하지만, 점점 젊은 직원들과 친구가 되고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벤은 <About the fit>의 CEO인 줄스 오스틴(앤 해서웨이)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벤은 줄스에게 패션에 대한 조언을 해주고 직원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줄스는 시기적절하게 받는 벤이 주는 도움을 감사하게 여기고 벤을 팀의 일원으로 인정합니다. 벤은 <About the fit>에서 일하면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사람들과 친구가 됩니다. 회사의 모든 사람들은 벤에게 호감을 보입니다. 벤은 또한 새로운 삶의 활력을 얻습니다. 벤은 <About the fit>에서의 경험을 통해,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새로운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세대를 넘어선 유대감, '인턴'의 주제

70세의 홀아비이자 은퇴한 사업가 벤은 온라인 패션 소매업체의 선임 인턴이 되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합니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Ben의 인생 경험과 탁월한 문제 해결 기술이 회사의 귀중한 자산이 됨에 따라 시청자는 영원한 지혜를 축하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노인들이 더 이상 현대 사회와 관련이 없다는 생각에 아름답게 도전하며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심오한 통찰력을 인식하도록 격려합니다. Ben의 성격은 나이가 들면서 오는 지혜를 받아들이고 선배들이 테이블에 가져다주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의 태피스트리를 감상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The Intern"은 패션 스타트업의 젊고 야심 찬 CEO 앤 해서웨이가 연기한 줄스 오스틴을 소개합니다. 처음에는 선배 인턴을 고용하는 것을 주저했던 Jules는 Ben과 세대를 초월하는 가능성은 없지만 강력한 우정을 형성합니다. 그들의 따뜻한 유대감은 상호 존중, 연민, 경험 공유를 기반으로 하는 진정한 연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Jules가 성공적인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개인 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Ben은 신뢰할 수 있는 친구이자 멘토로 등장합니다. 영화의 이러한 측면은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데 나이가 결코 장벽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아름답게 보여 주며, 진정한 동지애를 키우는 데 있어 세대 간 이해의 힘을 일깨워줍니다. "The Intern"은 변화를 통한 권한 부여라는 주제를 서사로 우아하게 엮어냅니다.

삶의 지혜를 전달받은 소중한 영화

"The Intern"(2015)은 나이와 관련된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경험에서 오는 지혜와 진정한 연결의 힘을 축하하는 마음이 따뜻해지고 힘을 주는 영화였습니다. Ben과 Jules의 매혹적인 캐릭터를 통해 영화는 세대 간 우정의 중요성과 삶의 모든 단계에서 개인의 성장 가능성을 아름답게 묘사하였습니다. 그들의 우정이 부러웠고 이런 훌륭한 어른이 곁에 함께 한 다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감동적인 여정에 몰입하는 동안 "The Intern"을 통하여 영원한 지혜에 감사하고, 진정한 우정을 소중히 여기며, 권한 부여를 위한 통로로 변화를 수용할 수 있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한 은퇴 이후의 삶과 태도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70세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벤이 다시금 새로운 세계를 향해 뛰어드는 자신감, 열정은 도저히 은퇴한 사람이라고 보기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아직 젊은 날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등대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현재 자신이 속한 그룹과 상황 안에서 어떻게 최선을 다해 살아갈지 반성하게 됩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메시지와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는 인턴은 우리 주변의 세상에 마음과 생각을 열 때 펼쳐지는 모든 마법을 일깨워주는 꼭 봐야 할 영화로 남아 있습니다. 인턴은 계속 해서 보고 싶은 따뜻한 영화입니다.